미디어 아웃리치, 풍부한 기업 뉴스 제공 위해 베트남에서 GBS와 뉴스 콘텐츠 파트너십 확장

권기산 기자 2022-01-15 (토) 07:05 10일전 123  

 

 

3805cbb603de1a505f91cda5f5fedef9_1642197889_951.jpg 

▲GBS는 2002년 설립된 베트남의 비즈니스 및 법률 서비스 기업이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GBS와 뉴스 콘텐츠 파트너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 확장은 GBS가 베트남에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3개 더 론칭한 것과 발맞춰 기업 비즈니스 보도자료를 제공함으로써 GBS의 미디어 자산을 더 풍부하게 늘리려는 노력에 따라 이뤄졌다. 새로 오픈된 뉴스 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일반 뉴스에 중점을 둔 미디어

·글로벌 비즈니스 매거진 온라인(The Global Business Magazine Online): 비즈니스 뉴스 전문

·크립토 인사이더(Crypto Inside): 베트남의 첫 번째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미디어 뉴스 사이트

 

중 즈엉(Dung Duong) GBS 창립자는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와 GBS는 지난 몇 년 동안 베트남 인사이더(Vietnam Insider), 베트남 스타(Vietnam Star), 아시아 인사이더(Asia Insider) 등 빠르게 성장하는 뉴스 미디어 사이트에서 보도자료 콘텐츠 협력을 맺어 왔다. GBS는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가 제공하는 정확한 양질의 실시간 기업 보도자료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및 전 세계에 퍼진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의 고객사를 신뢰한다. 따라서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세 개 더 론칭하면서 파트너십 확장하고자 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고 말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창립자인 제니퍼 콕(Jennifer Kok) CEO는 “베트남 독자들의 정보에 대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새로운 미디어 뉴스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으며, 이를 통해 베트남에서 사업을 고려하는 국제 비즈니스 공동체에 더 깊이 있는 통찰력을 제공하는 GBS에 찬사를 보낸다”며 “이번에 맺은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와 GBS의 새로운 파트너십은 양 사의 협력은 물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질 높은 기업 비즈니스 뉴스를 베트남과 세계의 독자들에게 제공하려는 공동의 노력을 강화하는 또 한 단계의 진전”이라고 밝혔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물론, 전 세계적으로 신뢰 받는 보도자료 배포 기관이다. 뉴스와이어 서비스는 기업이 신문, 온라인 미디어, 잡지, 업계 간행물, 터미널 서비스,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방송 미디어의 원하는 저널리스트에게 다양한 언어와 멀티미디어 포맷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할 수 있게 돕는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뉴스의 주체(기업)와 뉴스의 생산자(미디어) 사이의 핵심 연결고리로, 뉴스 매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전문 보도자료 배포사로 명성을 쌓아왔다. 또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14만 명의 저널리스트로 이뤄진 자체적인 배포 네트워크를 보유해 400개의 뉴스 거래 카테고리와 6만5000개의 미디어 타이틀을 커버할 수 있으며, 480개 온라인 뉴스 웹사이트에서 온라인 뉴스 포스팅 보장을 확보한 유일한 보도자료 배포 기관이기도 하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의 보도자료 배포 및 보도는 뉴스 제공 서비스 업계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저작권자 ©특허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특허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