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 5000대 비상장사에 선정

김민주 기자 2022-08-17 (수) 08:48 1개월전 477  

-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SaaS 기업으로 탁월한 제품과 문화에 힘입어 수상 이어가 

- 40억달러 규모의 거래로 독립 기업으로 전환한 이후 통합 플랫폼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고객층 확보하는 기록 세우고, 세계 정상급 지도자들 영입해 일본 입지 확대

- 디지털 커넥티비티, 통합,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사업 규모 신속히 확대하고 전 세계에서 인력 채용

 

b8be231086fa6684411ab8c9c731dd9c_1660693669_2839.jpg 

 

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업계를 선도하는 부미(BoomiTM)가 기업 전문 매거진 Inc.가 선정한 5000대 비상장사에 이름을 올렸다고 16일 발표했다.

 

기업인들의 네트워크와 혁신을 기리는 Inc.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미국의 5000개 비상장 기업 순위를 매년 발표한다. 건전하고 미래 지향적인 모멘텀을 확보하고 2019년부터 2022년까지 매출을 크게 끌어올린 기업들이 올해 5000대 기업에 선정됐다.

 

스콧 오믈리아누크(Scott Omelianuk) Inc. 편집장은 “최근의 어려운 경제에도 불구하고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이들의 업적은 정말 놀랍다”며 “혁신과 노력으로 어려움을 이겨 내고 급성장 기업으로 자리매김한 기업들을 알리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메레디스(David Meredith) 부미 최고경영자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과 유명 브랜드들이 뛰어난 제품과 업계 선도력에 반해 부미를 선택했다”며 “부미는 그들의 신뢰에 힘입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부미는 최근 통합 플랫폼 벤더 중 가장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는 기록을 세웠다. 이용자 커뮤니티 회원 수가 약 10만 명에 달할 정도로 성장했고 글로벌 네트워크에 합류한 파트너는 약 800곳으로 늘었다. 액센추어(Accenture), 딜로이트(Deloitte), SAP, 스노플레이크(Snowflake) 등의 글로벌 시스템 통합사(GSI)를 iPaaS 업계에서 가장 많이 확보한 업체로 발돋움했으며,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s), 구글(Google),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등 초대형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부미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로코드(low-code) 플랫폼을 통해 산업 전반의 조직들이 데이터와 애플리케이션을 지능적으로 연결하고 워크플로를 간소화하는 한편 더욱 통합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부미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Gartner® Magic Quadrant™)에서 8년 연속 ‘서비스형 엔터프라이즈 통합 플랫폼(EiPaaS)’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

 

최근 부미는 빠른 성장세를 뒷받침하기 위해 페이팔(PayPal), 레드햇(Red Hat), VM웨어(VMware), 액센추어 등 유수의 기업에서 경험을 쌓은 세계 정상급 경영진을 영입했다. 또한 골드 글로비 어워드(Gold Globee® Award)의 서비스형 플랫폼(PaaS) 부문 상을 받았고,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급업체의 가장 주목할 만한 파트너 프로그램을 공개하는 CRN 파트너 프로그램 가이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최고 등급(5-star rating)을 획득했다.

 

부미는 Inc.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Best Workplaces)’에 선정되는 등 다수의 ‘일하기 좋은 직장상’을 받았다. 또 컴패러블리(Comparably) 어워드의 ‘다양성 부문 최고의 최고경영자상’과 ‘경력 성장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받았다. 부미는 디지털 커넥티비티, 통합,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에 대한 엔터프라이즈 수요 증가에 발맞춰 사업 규모를 신속하게 늘리는 한편 전 세계에서 인력을 채용하고 있다.

 

부미(Boomi) 개요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매진하는 부미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즉시 연결한다.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로서 업계를 선도하는 세계적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으로 발돋움한 부미는 통합 플랫폼 업계 최대 규모의 고객층을 확보했으며 액센추어,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 SAP, 스노플레이크, 아마존 웹 서비스,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마이크로소프트 등 800여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세계 굴지의 조직들이 부미의 수상에 빛나는 플랫폼을 활용해 데이터를 발견·관리·조율하고 있으며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인적 자원을 연결해 더 나은 결과를 신속하게 도출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boomi.com) 참조.

[원문 출처: Boomi]

 

 

 

 

<저작권자 ©특허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특허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